서강교지

교지 '서강'

교지서강

교지'서강'은 서강대학교 교지편집위원회에서 발행하는 교지입니다. 1970년의 첫번째호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발행하고 있습니다. 현재는 2009년 가을학기까지 58호가 발간되었습니다. 교지 '서강'은 서강대학교 언론 매체 중의 하나입니다. 한 학기에 한 번씩 발간되는 책입니다. 좀 더 긴 호흡으로, 좀 더 깊은 시선으로 학내와 우리를 둘러싼 사회에 대한 고민하고, 이를 담아내는 책입니다. 방학 동안희 합숙,편집회의, 기획회의, 각 부서별 회의 등 좀 더 깊고 넓은 글을 실으려는 노력 또한 한 권, 한 권에 담겨 있습니다.

교지'西江'은 여기에 있습니다.

배포대가 없어, 교지를 찾기 힘들다는 분도 많은데, 교지 '서강'은 각 단대 입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 주로 X관 2,3층 입구의 창틀, D관 입구, AS관 입구, K관 3층 입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. 또한 학생회관 219호와 도서관 3관 3층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.

교지'西江'은 열려 있습니다.

교지 '서강'은 언론으로서 학내의 목소리들을 연결하고 또한 본출시키려 합니다. 목소리들이 흐를 수 있는 '소통'의 창구를 지향합니다. 교지 '서강'은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. C관 219호라는 공간과 gyozi@sogang.ac.kr 그리고 705-8263으로 언제든지 저희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 투고글 문의, 교지 서강 평가, 기사 제보 등 어떤 두드림도 환영합니다.

(04107) 서울특별시 마포구 백멈로 35 서강대학교 우정관 지하 115 교지’西江’  |  청소년보호책임자 : 강윤서  |  이메일 : webmaster@gyozisogang.com
Copyright © 2018 서강교지. All rights reserved.